KBS 2TV 아침 프로그램에서

독일 동화 산업의 힘, 동화가도가 뜬다 코너를

성우 이정구가 소개해주었다.


간부터 봐가지고

피리부는 사나이로 유명한 독일 하멜 부분만 조금 봤는데

익숙한 목소리의 성우 이정구가 설명해주길래

유심히 지켜봤다. 쥐꼬리 요리가 나왔는데 쥐꼬리 요리치곤 고기가 너무 많았다 뼈도 없고...

식당 종업원의 설명이 동화의 도시답게 쥐관련 요리를 선보이고 싶었단다.


마지막에는 성우 이정구의 모습도 보였는데, 나이가 나이인지라 하얀 백발에 안경쓴 모습이었다.

성우 생활을 1977년부터 했으니 군대 다녀와서 했다면 켤코 적은 나이는 아니니라

나중에 이정구 관련글을 적을때 다시 올려봐야겠다.


이 프로그램 관련글도 다시 올릴기회가 있으면 올려보도록 하고...


하멜른 위치가 궁금해서 구글 지도로 찾아보았다.

가까운 주변도시로는 북동쪽에 하노버가 위치해 있었다.



Posted by 카시와자키 세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