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F/신문잡지2016. 1. 20. 22:24

1995년 신원에벤에셀 여름정기세일 이영애 심은하 임성민 김지수 지면광고


1995년은 신원에벤에셀 여성의류 브랜드 모델교체 바람이 일었다.

베스띠벨리(BESTI belli)는 채시라에서 이영애로

씨(SI)는 최진실에서 심은하로 교체하였고

미시층을 겨냥한 여성의류 크로와제는 이혜숙을 기용한다고 했으나

김지수로 바꾼 모양이다. 남성복 모두스 비벤디는 임성민이 그대로 모델이었다.


예전에 신원에벤에셀 관련글을 적을때

이영애와 심은하로 교체되었다고 적었지만

관련자료는 구하지 못해서 글만 올렸었다.

그러나 최근에 우연찮게 이 지면광고를 구해서

올리게 되었다. 세스띠는 화장품 브랜드였던가?


브랜드 이름은 기억에 있지만

어떤 제품의 브랜드였는지는 기억에 없다.


Posted by 카시와자키 세나